map
  • CIW(씨위즈) # 22 Mark15 팰링스 근접 방어 무기 시스템

    1980 년대의 미주리함 현대화 시, 제 2 차 세계대전시에 장착된 20mm 및 40mm 기관포는 4대의 자동 팰링스CIWS (씨위즈)라는 근접 방어 무기 시스템으로 대체 되었습니다. 이 새로운 무기 시스템은 전함을 공격해 오는 미사일 및 기타 공중 위협 등을 고성능 레이더로 자동으로 탐지, 추적 및 파괴하여 전함을 방어했습니다.

    CIW(씨위즈) # 22 Mark15 팰링스 근접 방어 무기 시스템 제원:
    주요 기능 : 미사일 방어
    무게 : 5,625kg
    최대 발사: 분당 3,000 발
    최대 탄창 : 989 회
    총알 원형 : 20mm 장탄 통부 철갑탄
    센서 : 내장형 수색 추적 레이더

    참고: 팰링스형 CIWS(씨위즈)는 영화 스타 워즈의 로봇(드로이드)과 외관이 비슷하기 때문에 친밀감을 담아 “R2-D2”라는 별명이 붙여졌습니다.

    참고: 미주리함에 있는 4 대의 CIWS(씨위즈)는 360도의 전 방향의 수평 사격 거리를 자랑합니다.

    Facebooktwitterpinterestlinkedin
  • 오픈 브릿지

    05 레벨의 노천 함교는 상하로 사격 통제실이라고 불리는 사령탑의 최상위 부분 입니다. 무기 담당 장교가 배치되는 이곳은 일명 '스팟 3’ 라고 하며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16 인치 주포를 발사 할 수 있었습니다. 1940 년대부터 1950 년대에는 좀 더 좋은 가시성을 위해 사령탑 외부에 대항 방어 담당 장교가 배치되었습니다.
    이 노천 함교는 전함 미주리함에서 여러분이 오를 수 있는 가장 높은 곳 입니다. 바로 이 곳에서 진주만에서 찍을 수 있는 최고의 기념사진을 촬영 하실 수 있습니다. (전함 미주리함의 주포를 바라보며 애리조나 기념관을 사진에 담아보세요.)

    참고: 사격 통제실은 영어로는 파이어 컨트롤 스테이션 이라고 합니다. 파이어 컨트롤은 "불을 끈다"라는 의미가 아니라, 미주리함에 장착 된 "무기의 발사를 제어하는 것”을 의미 합니다.

    Facebooktwitterpinterestlinkedin